아이티뱅크학원

21세기를 주도하는 모든 기업들이 공동적으로

하는 것은 광고. 좋은 품질의 제품이 개발되었다.

하지만 광고없이 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계획부터

회사의 이미지메이킹 모든것을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성공적인 광고를 하기위해 필요한것은 계획을 잡고 잡재적인

고객을 만드는것이 첫번째 행동. 고객에게 제공할 제품이

성별과 연령대 고려. 예를들어 백수오 영양제를 판매 계획

이라면 타겟은 갱년기 여성. 그럼 어떻게 계획을 짜야할까요?

우선 지역별 인구를 알아보고 다양한 정보를 수집이 필요.

 

 

 

 

계획을 세웠고 목표타켓 까지 했다면. 필요한것은 예산. 만약 광고에 돈을

투자 하지않는 것은 망의 지름길. 예산에 큰 비중은 tv광고, 신문이 주류

하지만 무턱대로 광고를 때리면 안되겠죠.^^

 

 

 

 

 

2017년 새해는 닭의 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기업역시

매년 이미지가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물론 크게 변화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제품 도는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만들때 고객이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기. 다른 방법으로는 광고

유형에 따른 사진, 글꼴, 음악 등 다양하게 대변할 이미지 계획.

 

 

 

 

모든 광고의 마지막 단계는 테스트라고 생각합니다.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내보내는것은 정말 위험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테스트 전까지 많은 인력,

머니, 시간적 비용이 아깝기때문에 테스트는 확실히

하는것이 중요.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인터넷을

통한 설문조사 또는 각종 미디어활용이 가장 효율적.

 

 

 

 

광고란 사람을 움직일 수 있어야만 성공이라고 합니다.

시각, 청각. 촉각등 5감각을 두루 다뤄야하기에 어려운

것이고 그만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재밌는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에서 시간죽이기  (0) 2017.02.02
넥타이 메는 방법 1탄  (0) 2017.02.01
봉사활동을 해봐요.  (0) 2017.02.01
분노조절 꿀팁  (0) 2017.02.01
솔로탈출법  (0) 2017.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