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뱅크학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드라이브로 다녀왔던

 

반월공단 쪽에 있는 강인지 뭔지 모르는!!

 

 

 

분위기 좋고 느낌있는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지도상 위치는 이쪽인거같아요 ㅎㅎ

 

 

이쪽에 편의점이 있길래 여기에 주차시키고

 

다녀왔습니다!

 

 

 

 

 

우리 귀여운 막내아들도

 

바람이 시원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물에 빠질까봐

 

조마조마 했습니다 ㅋㅋㅋ

 

 

 

털이 흰색이라 그런지

 

빛받으니까 눈이 부시네요!!

 

 

ㅎㅎ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고 기분전환으로 다녀오셔도 될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