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뱅크학원

안녕하세요~!

 

오늘 따라 껌이 너무 먹고싶어

 

슈퍼를 갔지만 500원짜리 껌이 없었습니다 ㅠㅜ

 

 

대신 1,000원짜리 껌이 있길래 두고두고 오래 먹자~

 

하는 생각으로 샀는데요 ㅎㅎ

 

 

껌을 사고 가방에 넣고 까먹다가 방금전

 

막 개봉을 했습니다!

 

 

 

껌에 문구가 참 이쁘게 써있더라구요 ㅎㅎ

 

그 문구들을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별 보고 퇴근하는 그대를 위한 위로

 

경축 주말

 

언제 한번 같이 밥이나 먹자

 

건강 합시다

 

나 다시 주말로 돌아갈래!!

 

졸리면 씹으세요

 

오늘은 내가 쏜다!!!

 

이것 외에 하나가 더 있었지만 아쉽게 제가 못보고 버렸습니다 ㅠㅜ

 

 

뭐였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오늘하루도 더운날씨 이겨내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