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뱅크학원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씨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먹었던 일본 전통음식인

 

라멘의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라멘이 일본 전통음식이지만 요즘에는

 

한국에서도 흔하게 먹고 즐길수 있게되었죠

 

일본 음식 같은 경우엔 느끼한 음식이 많죠~

 

저는 사실 느끼한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래도 경험삼아 한번 도전해 보았답니다!

 

 

친구의 추천을 받아 안산에 숨겨진 라멘 맛집을

 

찾아 가보았답니다.

 

 

 

이 라멘은 돈코츠라멘이에요~

 

돈가스가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예상대로

 

기본적인 느끼한 맛은 나구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느끼한걸 싫어하지만 이 라멘 또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다 ㅎㅎ

 

 

 

이 라멘은 기본라멘인데요

 

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안나 죄송합니다 ㅠㅜ

 

저는 이 라멘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위에 돈코츠라멘이 훨신 제입맛에 맞았답니다 ㅎㅎ

 

다음에 먹는다면 돈코츠라멘을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라멘을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재밌는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점 더워지는 하루  (0) 2018.06.21
부대찌개 맛집탐방!!  (0) 2018.06.20
오늘 자외선 지수가 많이높아요!  (0) 2018.06.18
베스킨라빈스 다녀왔습니다!!  (0) 2018.06.15
오늘도 비가오네요...  (0) 2018.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