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뱅크학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ㅋㅋ

 

 

오늘은 시스템서버 관리자 되고싶어하는 학생이

 

질문을 남겨준게 있어서 이렇게 왔습니당 ㅋㅋ

 

 

 

시스템서버관리자가 되고 싶어하네요~!!

 

이 질문자님 처럼 일찌감치 유망직종에 대해서

 

관심을가지고 준비하려는 친구들이 많이 있죠 ㅋㅋ

 

 

 

우선 질문내용인 시스템서버관리자가 되기 위해서는

 

시스템서버관리자가 어떤 직업인지 먼저 알아야겠죠??

 

 

 

 

시스템 서버 관리자는 사용자의 ID와 PW를 할당하면서


블랙해커들로부터 보호하고 접근을 제한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그렇기때문에 기업에서도 굉장히 선호하고 있죠 ^^

 

 

우선 이러한 일을 하는 시스템서버관리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를 먼저 습득 해야됩니다 !

 


그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C언어와 C++ 그리고

 

자바 자료구조 등이 있겠죠 ^^

 

 

프로그래밍 언어를 알았다면 리눅스도 알아야 하고


네트워크 과정에서 기본이 되는 CCNA도 알아야합니다~

 

 

네트워크는 컴퓨터와 컴퓨터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시스템 서버 관리자는 수요가 부족한 만큼


유망직종에 속해 있지만, 그만큼 공부하는 과정도 쉽지 않아요

 

하지만 이 질문자님 처렁 정말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시스템서버관리자가 되어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겠죠~

 

 

kg아이티뱅크에서도 이처럼 it계열로 진로,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꾸준히 관리하며 잘 가르치고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

 

 

시스템서버관리자 또는 외에 it업종에 관련해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제 네임카드 눌러서 문의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