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일상~

똑똑하게 일하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16. 10:16

똑똑하게 일하는 사람들이 높은자

리에 누구보다 빠르게 올라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스

킬이 부족해서 더욱 분발 해야합

니다.

 

 

 

 

오늘 해야할 미션들을 알아보고 효

율적인 방법을 알아보는것이 중요

합니다. 저는 오늘 해야할 일을 메

모 한후에 퇴근할때 잘 했는지 못

했는지 평가를 하는편입니다. 그래

서인지 능률이 조금씩 오르는것 같

아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메모 또는 체크

리스트를 작성해서 순서대로 일을

진행 하면 일의 효율이 증가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평가를 냉정하게 해보

는것은 필요합니다. 이유는 상급자

는 하급자의 의지를 보고 일을 주

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급

자는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명확히

밝히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운전하다보면 속도 제한 표시를

많이 보셨겠죠? 이유는 30이상은

하지않는것이 좋다라는 말처럼

일을 하다가 어느 시점이 되면 한

번쯤 쉬고 다시 시작하는것이 좋

다고 생각해요.

 

 

 

 

합리적인 선택이 일의 효울을 극대

화하는 방법입니다. 반대로 그렇지

않은 일들을 하면 뜻하지않은 스트

레스와 짜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사원이 되길 빔니다.

 

 

 

 

지금할것이냐 나중에 할것인가를

명확히 하는것이 얘기치못한 상황

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매일 매일 일

지를 작성하여 파악하세요.